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명, 유세 후 차에 타 "일하는 척했네 아이고 허리야"

글: 마꽉 2024. 4. 7.

이재명 막말 리스크

 

뭐 좋게 봐줘서 그냥 한소리 웃자고 한소리 일수도 있겠지만 한 거대 야당의 대표라는 사람이 진짜 없어 보이기는 하네요. 야당 대표라는 사람 입에서 일하는척이라니, 빈말이라도 그런말은 안해야되는거 아닌가...어차피 찍어줄거니까 아무말 대잔치를 하시나보네요.

 

국민 위에 있는 이재명
국민 위에 있는 이재명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못한 국가가 되었다 막말

3월 수출입동향과 반도체 등 IT 全품목 수출 플러스 전환,대미 수출액 109억불 달성하면서 역대 3월 중 최대 수출 기록, 대중수출도 조업일수 부족에도 플러스 전환까지 된 상황인데요.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못한 국가가 되었다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못한 국가가 되었다

 

이정도면 허위사실 유포수준이네요. 이재명의 한국은 북한보다 못한 국가됐다 이게 마지막 디저트 될까요?

 

➗ “조국혁신당 기호 겹쳐”…MBC ‘복면가왕’ 9주년 방송 결방 선동

 

“조국혁신당 기호 겹쳐”…MBC ‘복면가왕’ 9주년 방송 결방 선동

MBC 선동방송 또 시작!? 자세히 아셔야 할게 MBC가 징계 먹은건 서울 일부 지역, 일부시간에 미세먼저 청결을 나온걸 서울 전지역에 나온 것처럼 보도하고 거기에 색을 입혔기 때문에 징계 먹은 겁

audiobook.tistory.com

➗ 금투세 반대하는 민주당에 대한 한동훈 공약 종부세

 

금투세 반대하는 민주당에 대한 한동훈 공약 종부세

한동훈 "금투세 폐지로 자유로운 자산증식" 금투세를 거래세+양도세라고 해서 이중과세한, 문재인이 이런 해괴망측 법을 만들었어요. 좌파 및 민주당 골수지지자들은 그냥 모르는 것인지 아니

audiobook.tistory.com

➗ 윤석열 대파 논란으로 찾아본 문재인 대파가격. 민주당 선동 내로남불

 

윤석열 대파 논란으로 찾아본 문재인 대파가격. 민주당 선동 내로남불

문재인 댓통령 시절 대파 가격 문재인 시절 2021년까지 대파가격이 7232원으로 124.5% 상승률을 올렸다고 합니다. 대파 한단에 7천원으로 양파와 계란도 명절 전보다 더 비싸다고 사람들이 아우성이

audiobook.tistory.com

➗ MBC 국회의원 선거에 개입하는 증거 선동방송

 

MBC 국회의원 선거에 개입하는 증거 선동방송

공영방송 총선 개입 2일 뉴스데스크에서는 민주당 막말 후보 배경에 '국민의힘' 로고를 실어 사전 투표를 나흘 앞두고 유권자인 시청자들을 헷갈리게 만들었다. 막말 후보는 민주당 수원정 김준

audiobook.tistory.com

➗ “한동훈 개XX야” 유세장 난동… 韓, 막으려는 경찰에게 한 말. 이재명 비교

 

“한동훈 개XX야” 유세장 난동… 韓, 막으려는 경찰에게 한 말. 이재명 비교

한동훈 대표 유세장 난동 반응과 이재명 행동 비교 “막지마세요, 그냥 소리지르라 하세요” 당시 상황을 담은 영상을 보면, 한 위원장은 “저기 안 막아도 돼요. 그냥 소리 지르라고 하세요”

audiobook.tistory.com